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2022년 추석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이제 슬슬 부모님 추석 명절 선물 준비해야 하잖아요. 일 년에 두 번 드리는 선물인데도 매번 뭘 드려야 할지 엄청 고민이 됩니다. 추석 연휴 전날 대형마트에 가서 샀었는데 마음에 드는 것들은 품절된 것들도 있고 너무 아쉽더라고요. 이번에는 그런 일 없이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사전예약을 해볼까 해요. 원하는 것들로 안심해서 살 수 있어 좋고 할인행사도 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추석선물 추천

 

이마트에서는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추석 선물 세트들을 카탈로그로 만들어서 홈페이지에서 쉽게 가격과 구성을 확인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해요. 부모님을 위한 추석 명절 선물 세트 추천 제품들을 살펴 볼보기 전에 어떤 혜택들을 받을 수 있고 편리하게 주문하고 배송할 수 있는지 살펴볼게요.

 

 

 

추석 선물 추천추석 선물 추천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사전예약

  • 사전예약접수기간 : 2022. 7. 31(목) ~ 8월 31일(수)

 

대량 구매 이용 시 특별 혜택으로 10건 이상 또는 100만 원 이상 주문부터 적용이 되고 품목, 가격, 수량을 정하고 상담하시면 보다 빠른 접수를 할 수 있어요.

 

 

 

  • 대량 구매 상담기간 : 2022.7.21(목) ~ 2022.9.1(목)
  • 대량 구매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도 운영)
  • 이마트몰/트레이더스 상품 전화상담 : 1577-4339
  • 대량주문 상담절차 : 전화/온라인 상담 접수 > 상담 및 주문 확정 > 대량주문 양식 작성 > 주문 확인 및 결제

 

 

 

추석 선물 추천추석 선물 추천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추천 카탈로그에는 행사카드에 대한 자세한 서비스가 나와 있어요. 가지고 있는 카드사만 잘 선택해서 결제해도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게다가 편리하게 집에서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고 무료 배송에 다중 배송까지 된다고 하니까 굉장히 좋겠죠.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미리 준비할수록 더 큰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요.

  • 혜택 01: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행사상품에 한함)
  • 혜택 02 : 행사카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50만 원 상품권 증정
  • 8/18(목)~8/24(수): 30만 원 이상 3만 원 // 50만 원 이상 5만 원 // 100~1,000만 원 미만 100만 원당 10만 원 // 1,000만 원 이상 100만 원
  • 8/25(목)~8/31(수) : 20만 원 이상 1만 5천 원 // 50만 원 이상 2만 5천 원 // 100~1,000만 원 미만 100만 원당 5만 원 // 1,000만 원 이상 50만 원
  • 상품권 증정은 카드/N+1 할인 이후의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 행사상품에 한함(주류 등 일부 품목 제외) 당일 영수증에 한함/영수증 합산 및 분할 불가
  • 단일 카드로 전액 결제 시 행사 적용
  • 자세한 상품권 증정 행사 내용은 점 내 고지물 참조
  • 할인 구간별 해당 기간은 점 내 고지물에서 확인하세요.
  • 혜택 03: 행사카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이자 혜택(법인/직불/체크카드 제외, 자세한 사항은 점 내 고지물 참조)
  • 혜택 04: 무료 배송 서비스(자세한 사항은 점 내 고지물 참조)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다양한 서비스로 빠르고 편리하게 선물하세요!

편리하게 이마트앱에서 선물세트 견적과 배송 주소를 관리하세요!선물세트 견적금액 미리 확인하세요.

  • STEP1 : 이마트앱에서 상품 선택
  • STEP2 : 계산하기 클릭하여 최종금액 확인
  • STEP3 : 구매할 선물세트 통합 결제 바코드 생성(현장 결제 가능)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배송 주소 간편하게 준비하세요.

  • STEP1 : 이마트앱 또는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택배 발송 주소 등록 store.emart.com
  • STEP2 : 등록된 주소로 이마트 엡에서 바코드 생성 가능
  • STEP 3 : 매장에서 선물세트 구매 후 택배 접수처에 바코드 스캔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전화주문 서비스

  • STEP1 : 가까운 이마트 전화상담
  • STEP2 : 선물세트 담당자와 전화상담 후 담당자 고객 방문 및 결제
  • STEP3 : 추석 선물세트 배송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SSG.COM 이마트몰에서 편리하게 주문해 보세요.

이마트 상품 그대로카탈로그에서 보신 이마트 추석 선물 그대로 동일한 혜택, 구성으로 배송해 드립니다.한 번에 여러 곳으로추석 선물 다중 배송 서비스를 통해, 한 번의 결제로 여러 곳에 배송 가능합니다.알뜰하고 간편하게신세계 상품권, SSG PAY로 간편 결제 가능!할인쿠폰, 카드 청구할인도 챙겨가세요.

 

 

 

 

이마트 추석 선물 사전예약이마트 추석 선물 사전예약
이마트 추석 선물 사전예약이마트 추석 선물 사전예약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프리미엄 1

한우 선물세트 중에는 조선호텔에서 준비한 것도 있어요.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는데 가격대는 후들후들하네요. 3~40만 원 대도 있으니까 잘 살펴보시고 특별한 분에게 감사를 표해야 한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산지배송 축산 한우세트도 있어서 10만 원대에서도 충분히 구매할 수 있어 실용적이네요. 고기 부위별 구성도 다양해서 양가 부모님 명절 선물로 추천해 봅니다.



 

 

추석선물세트 추천추석선물세트 추천
추석선물세트 추천추석선물세트 추천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추석 선물 세트 프리미엄2 / 와인

옛날에 부자들만 먹었다는 영광 참굴비로 특별한 분에게 품격 있는 선물 하세요. 생선을 좋아하신다면 제주 옥돔 갈치 세트도 많이 인기 있을 것 같아요. 처음 보는 랍스터 세트도 있는데 원래 있었던 건가요? 정말 탐나네요. 프리미엄 제주 은갈치 냉동세트는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서 밥반찬으로 딱 좋아요. 덕무도와 건강의 섬 완도 활전복도 준비되어 있어요. 환절기 기력이 떨어질 때는 전복만 한 것도 없죠. ^^ 옆에는 와인 선물세트가 있는데 아쉽게도 카드 행사 제외라고 해요. 또 입점 점포에 한해서만 할인행사를 하니까 원하시는 와인이 가까운 점포에 있는지 확인하고 가시는 것도 좋겠어요.

 

 

 

 

부모님 명절선물 추천부모님 명절선물 추천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추석 명절 차별화 선물세트

요즘 오일로도 건강 많이 챙기시는 분위기에 맞춰 널리브와 오로바일렌 엑스트라 버진&올리브 오일, 데체코 올리브 오일&발사믹 식초가 있어요. 저의 취향은 발사믹 식초를 좋아해서 데체코 세트 마음에 들어요. 가격대도 3~5만 원대로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을 것 같아 오일로 선물 받으면 좋겠어요. 만토바, 이리아다, 파르키오니, 모니니 반 고흐, 네펠리, 폰타나 블랙라벨까지 다양하게 오일세트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아요. 조이웰 황도와 백도, 리오마레 올리브 오일 참치, 사조 프리미엄 통살 참치가 있어 일반 참치와는 다르게 뭔가 더 고급스러워요. 샹달프 잼도 탐나는 것 중에 하나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잼은 어느 집이나 먹으니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 명절선물 추천부모님 명절선물 추천
명절선물 추천명절선물 추천
명절선물 추천명절선물 추천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추천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추천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추석 명절 1~2만 원대 선물세트

예전에는 생필품 선물을 하면 싫어했었죠. 보통 사용하던 제품을 계속 쓰니까 안 맞아서 못쓰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지금은 물가가 많이 올라서 생필품 선물도 인기가 높아졌다고 해요. 햄, 참치, 식용유, 참기름, 소금 등 부모님 명절 선물로 추천드려요. 커피, 차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있어서 허브차를 좋아하는 분이나 꽃차, 율무차 등 기호에 맞게 선물하면 좋겠어요. 차례를 지내는 분들은 사과와 배가 혼합되어 있는 과일세트도 좋고 저탄소 인증 제품이라 신기해요. 엄마들이 좋아하는, 멸치세트도 실용적이죠. 냉동실에 오래 보관할 수 있어 그때그때 밑반찬으로 만들어 먹기 좋잖아요. 키위, 하루견과, 김, 한과 등 저렴한 식품 선물세트가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고민 엄청 될 것 같아요. 그리고 1~2만 원대 부담 없이 주고받는 실속형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치약, 비누 등 생필품 세트도 정말 많아요. 건강식품도 빼놓을 수가 없죠. 오메가 3, 루테인, 유산균 기프트 세트가 준비되어 있고, 이마트앱 공동구매가 있었는데 참여기간이 아쉽게도 끝났네요.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추천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추천
추석선물세트추석선물세트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추석 명절 3~5만 원대 선물세트

명절 선물을 사러 가면 1+, 2+1, 5+1, 10+1 하는 세트들이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5만 원대 1+1 하는 제품들로 많이 사곤 했어요. 아무래도 친척분들보다는 양가 부모님 선물은 좀 더 좋은 걸로 해드리게 되다 보니 5만 원대에서 찾거든요. 그럴 때 딱 1+1이 있고 상품도 마음에 들면 아주 쉽고 간단하게 부모님 명절 선물을 고를 수 있어요. 하지만 그런 게 없다면 한참 서성이며 고민하게 됩니다. 요즘은 명품 참기름도 중국산이 아닌 국산으로 품질 좋은 걸로 많이 하시는 걸 봤어요. 다들 아시죠. 국산 참기름 비싼 거요. ㄷㄷ 양도 적은데 왜 그리 비싼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먹어보면 중국산과 비교가 안 되는 향과 고소함이 잊을 수가 없어요. 명절에 만나면 술 한잔씩 하게 되는데 술안주도 제격인 육포도 좋을 것 같아요. 음식 준비하느라 바쁜데 술안주까지 챙겨줘야 하면 솔직히 귀찮고 힘들잖아요. 그럴 때 그냥 육포를 주면 얼마나 간편하고 쉬워요. 애주가들이 있는 집이라면 육포세트도 좋아요.

 

 

 

 

추석선물세트추석선물세트
추석선물 추천추석선물 추천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부모님 명절 선물 추천해주고 싶은 건 견과류와 버섯도 좋아요. 면역력 챙기셔야 하니까 이런 건강기호 식품들도 좋아하시더라고요. 유산균은 아무래도 호불호가 있으시고 커피 믹스 좋아하시면 이런 것도 실용적이라 좋아요. 홍삼 같은 경우 부모님들 당뇨가 있으시다면 잘 확인하고 선물하셔야 해요. 당뇨가 없으시다면 홍삼 제품도 건강 챙기시라고 선물해도 좋아요.

 

 

 

 

추석선물 추천추석선물 추천
추석선물 추천추석선물 추천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스팸이나 참치, 식용유 같은 것들은 어머니들이 싫어하시죠. 부모님들께서 스팸을 잘 안 드실뿐더러 카놀라유나 포도씨유 같은 건 싫어하시고 오로지 식용유를 좋아하세요. 그래서 위에 있는 공산품 선물은 혼자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더 필요한 것들이라 좋아하죠. 이 중에서 스팸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그냥 먹어도 되고 구워서 따끈한 밥 위에 올려먹어도 좋고 부대찌개에 스팸은 필수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참치도 쟁여두고 먹는 것 중에 하나인데 김치찌개에 빼놓을 수 없는 거죠. 다양한 선물 세트가 있으니 사진 확인해보세요.

 

 

이마트 추석선물세트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이마트 추석선물세트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추석 명절 6~8만 원대 선물세트

보내는 분의 감각이 돋보이는 피코크 한우 불고기 세트, 시그니처 장수 사과, 특선 영광 참굴비 1호는 카드 할인이 20%나 되어서 정말 좋아요. 특히 참굴비 1호는 7+1이라 이 가격대에 선물을 많이 해야 한다면 이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2차 장마로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과일값도 어마어마하죠. 샤인 머스캣 한송이 가격보고 깜짝 놀랐어요. 작년이랑 차이가 너무 나더라고요. 샤인 머스캣과 망고 조합도 괜찮고 개인적으로는 멜론과 샤인 머스캣 세트가 마음에 들어요. ^^ 휴럼 천년홍삼골드는 3+1이라 실속 있고 인삼과 더덕도 카드 할인이 20~30%나 되니까 이런 기회에 선물해드려도 부모님이 좋아하실듯해요. 10+1에 카드 할인 15%인 상하 농원 수제 햄&치즈 프리미엄 세트는 제가 너무 탐이 나네요.

 

 

 

 

명절선물 추천명절선물 추천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추석 명절 9~10만 원대 선물세트

가격대가 높으니까 저는 엄두가 안 나요. 용돈에 선물까지 하거든요. 주변에 보니까 그냥 용돈만 드리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처음부터 선물과 용돈을 함께 드려서 이제 와서 안 하려니 좀 그래서 그냥 계속하고 있어요. ㅠㅠ 그렇다 보니 이런 비싼 것들은 엄두가 안 나지만 여유가 있는 분들이라면 품격 있는 고급진 선물도 좋을 거예요.

 

 

 

피코크 한우 정육 세트 카드 할인 10% 10+1 128,000 -> 115,200

피코크 고당도 왕사과 카드 할인 15% 110,000 -> 93,500

천제명 홍삼농축액 세븐 2입 세트 카드 할인 20% 154,000 -> 123,200

미국산 LA 식 갈비 세트 10+1 98,000~128,000

달링다운 와규 2호 카드 할인 20% 123,000 -> 98,400

블랙 애거스 스테이크 세트 카드 할인 20% 123,000 -> 98,400

 

 

 

이마트 부모님 추석 선물 세트 추천과 사전예약을 위해 카탈로그를 그대로 옮겨보았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해서 내 형편에 맞게 선물을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아요. 추석 선물 사고 싶은 세트가 품절되기 전에 미리 준비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