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부터 골프 광풍 시대입니다. 하지만 골프 실력에 앞서 골프패션도 굉장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골프웨어 패션! MZ세대 골프인구가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필드에 나가기 전 스크린 골프를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필드에서도 많이 보이는 MZ세대들로 인기 있는 골프입니다. 그럼 올해 가을 골프웨어 어떻게 골라야 할지 살펴보겠습니다.
여성 가을 골프웨어 할인 행사
골프 치는 분들 예전에는 남성 분들 위주였는데 얼마 전에 골프 잡지를 보니까 골프의 여성인구가 50%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성들은 골프웨어도 관심이 많아서 점점 트렌디해지고 예뻐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SNS를 보면 굉장히 잘 차려입고 하는 여성분들이 정말 많이 늘어난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골프웨어 시장이 커졌다는 의미입니다.
추위를 너무 싫어해서 겨울에는 많이 안 치는데 코로나로 인해 바깥활동을 많이 안 하다 보니 겨울에도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추위에 몸이 굳어서 스윙이 제대로 되지 않아 예전에 마니아들은 따뜻한 해외로 나가서 치고 왔습니다. 골프의 트렌드와 패션의 트렌드가 합쳐졌고 젊은 세대들이 골프 인구로 유입이 되면서 발랄해진 분위기를 줍니다.
여성 가을 골프웨어 시장의 발전
골프 인구가 늘어난 만큼 패션 대기업들도 골프웨어로 뛰어들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이 늘면서 시장이 많이 커졌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새로 론칭하거나 이탈리아나 스위스 같은 최고급 기능선 원단을 도입해 가방, 모자, 니트, 아우터까지 엄청난 종류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패션에 신경을 쓰는 여성 골퍼들에게 이번 가을 골프웨어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업체들 경쟁이 치열한 만큼 무조건 비싸다고 사지 말고 가격 대비 성능을 꼭 따져보고 고르시길 바랍니다.
이제 여름의 무더위가 가시면서 골프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GS샵 온라인몰에서 월 4일까지 2주 동안 200여 개의 브랜드 10만 개 제품을 한데 모은 FW 골프웨어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최근 20~30대 젊은 골퍼와 여성 골퍼를 중심으로 골프 인구가 크게 늘면서 이러한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추석 연휴와 가을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온라인 전시회가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FW 골프웨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신상품입니다. 최근 골퍼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PXG 브랜드 FW 신제품은 종합몰 중 GS샵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PXG 트윌리 스카프와 컴피 백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니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프 라인 매장에서도 이제 여성 가을 골프웨어들이 벌써 출시가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지포어, 말본, PXG, 마크 앤 로나, 파리게이츠 등 백화점 할인 행사를 하고, 구입 금액별로 백화점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가을 시즌을 맞이해 많은 브랜드들에서 남성과 여성 가을 골프웨어 행사를 다양하게 하고 있으니 이 기회에 멋진 가을 골프웨어를 마련해 필드에서 트렌디함을 뽐내시길 바랍니다.